기가뒤에 단위가 더 있지만 생략하거나 아주 작은글씨로 홍보해서 생기는 해프닝인데요,,인터넷속도는 100메가로 광고할때는 100…
정실부인미키님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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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24 08:04
기가뒤에 단위가 더 있지만 생략하거나 아주 작은글씨로 홍보해서 생기는 해프닝인데요,,인터넷속도는 100메가로 광고할때는 100메가바이트가 아니라 100매가(비트) 였고 요즘 광고하는 1기가도 1기가바이트가 아니고 1기가(비트)입니다..비트(속도)와 바이트(용량)의 차이를 모를때 발생하는 해프닝(?)입니다. 기업도 교묘히 이용하는것도 잘못이죠,,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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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답변]
네, 비트와 바이트의 차이를 모르는 소비자들이 혼동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. 기업들은 이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빠른 속도를 암시하거나 홍보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소비자들은 이러한 광고를 보고 자세히 살펴보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속도와 용량의 차이를 이해하면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야 합니다.
네, 비트와 바이트의 차이를 모르는 소비자들이 혼동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. 기업들은 이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빠른 속도를 암시하거나 홍보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소비자들은 이러한 광고를 보고 자세히 살펴보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속도와 용량의 차이를 이해하면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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