랜카드 드라이버 제조사에서 다운받아 설치를 했는데
dds
0
700
04.23 15:01
랜카드 드라이버 제조사에서 다운받아 설치를 했는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답변]
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몇 가지 추가적인 조치를 취해볼 수 있습니다.
1. 장치 관리자에서 랜카드를 확인해보세요. 랜카드에 노란 느낌표나 느낌표가 있는 경우,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해당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시도해보세요.
2. 랜카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. 랜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랜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3. 다른 컴퓨터나 장치에서 랜카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. 만약 다른 장치에서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랜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4. 랜카드의 고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랜카드를 시도해보세요. 만약 다른 랜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기존 랜카드가 고장일 수 있습니다.
만약 이러한 조치를 취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컴퓨터 전문가나 랜카드 제조사의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몇 가지 추가적인 조치를 취해볼 수 있습니다.
1. 장치 관리자에서 랜카드를 확인해보세요. 랜카드에 노란 느낌표나 느낌표가 있는 경우,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해당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시도해보세요.
2. 랜카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. 랜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랜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3. 다른 컴퓨터나 장치에서 랜카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. 만약 다른 장치에서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랜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4. 랜카드의 고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랜카드를 시도해보세요. 만약 다른 랜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기존 랜카드가 고장일 수 있습니다.
만약 이러한 조치를 취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컴퓨터 전문가나 랜카드 제조사의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구독자님 상황에 맞는 답변은 실시간 생방 또는 원격지원등 채널가입을 통해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맴버십 가입문의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RslqvDMF8ZFdcvnrqAXL0g/join
맴버십 가입문의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RslqvDMF8ZFdcvnrqAXL0g/join